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이즈 이번 컴백은 실패한듯

보이즈 이번 컴백은 실패한듯
보이즈의 컴백 실패
1. 코디 ㅇ고구림;;
아무것도 아닌 카키색 조카를 입으면 칙칙해보이고 어떤 컨셉인지 모르겠다. 배경은 핑크인데 카키색 옷을 입어서 할말이 없고 음악실이 다 그렇길래 맛도 못봄.

2. 가성비 좋은 뮤직비디오..!!!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품질은 Bloom Bloom만큼 좋지 않았고 중소형 만있었습니다. 배경컨셉은 청량함은 물론이고 털이 많은 페니스와 물총으로 소품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3.인기 있는 부품이 나열되어 저장됩니다.
팬캠 보다가 인기멤버밖에 안보이더라구요. 옷이 너무 낮아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인기 없는 멤버들만 계속 중앙에 서서 설치하고, 인기 멤버들은 뒤에 백댄서 같다. (그들이 누구인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4. PR 디자인 없음
홍보해주세요... 가치를 추구하지 마세요

5. 약간의 신선함 만들기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스릴러만큼 상큼한 보이즈도 좋지만 지난번처럼 제대로 하지 않았다면 마바릭이나 더스타일러, 리빌 같은 컨셉이 훨씬 좋았습니다. 임)

이번 컴백에서는 코디, 홍보, 뮤직비디오 모두 퀄리티가 떨어져서 수영하기 싫고, 노래가 _ 별로여서 뮤비 보기도 싫고... . .아이들은 이번 컴백이 최악이라고 느끼겠죠 ㅋㅋㅋㅋ 초반에는 늦여름에 상큼한 곡을 낸다는 게 좀 위험했는데, 상큼하게 하려면 쿨하게 입어주고 음악의 색을 밝게 해줘요. 영상 자체가.. 연말 무대에서도 속삭이는 소리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버림받았습니다.

원래 코드





이 속삭임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