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냥 모두 지루하고 무료입니다.

남자친구와 권태기인지 그냥 인생의 잼시기인지 봐
남자 친구와는 일년 이상 만났고, 노인이 조금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연애를 여러 번

남자 친구의 특징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1. 평소 남자 친구는 나에게 잘 해주고
가게 같은 장소도 일절 가지 않고, 여성의 문제도 없습니다.
술은 마시지만 담배는 없다

2. 다만 생각하는 마인드가 고지식으로 조선시대 스타일이기 때문에 거기에 반하는 의견 사랑에 대해서는 고집이 있고, 그 고집은 낭비입니다.
내가 납득할 수 있는 이유를 소중히 납득합니다.

다만, 그 고지식인 마인드를 남쪽에 대입시키려고는 하지 않습니다. 그냥 남은 남자

3. 그건 그렇고, 어느 부분에 대해서는 완전히 열린 마음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과 밥을 먹거나 술을 먹어도 두 사람이 장난을 쳐도 상관없다.

나는 클럽이나 나이트 사냥 포차 같은 장소를 한 번도 둘러보지 않았다.

(물론 제가 세 번째 항목을 실제로하지 않은 모든 예입니다)


며칠 동안 나의 기분이 나빠서 엔터테인먼트를 하는 이유는 모르겠다.

그냥 모두 지루하고 무료입니다.
사람을 만나는 것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는 좀 보인다.

내게 뭐가 잘못이 아니야.

옛날에는 데이트를 잡으면 기분 좋고, 빨리 만나고 싶다, 기다려 기대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그대로

친구를 만나러 가는 느낌?

실은 남자친구와 많이 편해졌습니다.
그래서 자극이 필요한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남자친구와 집은 차로 40분 정도 걸렸는데 일을 하고 남자친구에 가서 밥처럼 먹고 집으로 돌아갔다.

어느 순간, 그것은 피곤하고 걱정되었다.

실제로 남자친구와 밥을 먹고 집에 돌아가 씻어 누워지면 11시~12시 늦으면 1시가 되어 피곤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남자친구는 나이를 위해서 4년 정도 뒤에 결혼을 하고 싶습니다만, 나는 그렇게 하고 싶은 기분이 없습니다.

그것을 알면서도 남자 친구가 단지 매우 좋아서 만났다고 말할 것도 없네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자친구가 한번 쭉 나중에 결혼하면 이렇게 하자~라고 하는 것이 많이 부담이 되어…

남자친구의 고지식 마인드 때문에 내가 이 사람과 결혼해도 행복할까… 라는 생각도 많이 듣습니다.

그래서 정리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지금 해 버리는 것이 서로 좋은 것이다.

남자 친구를 좋아하지 않지만 ...


잠깐만 기다려서 마음이 무료로 지루한지...

지금 내 마음은 굳이 남자친구가 아니라 다른 누군가를 만들어도 귀찮은 마음입니다.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