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YouTube가 성공하면 정말 인생이 바뀔 것 같습니다...

그런 경우가 많지만(대도서관 이전 등?)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급격하게 변화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내가 보는 유튜버가 있는데, 그것은 대히트
당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YouTuber이지만 사람들의 삶이 바뀌므로 내가 새롭습니까?

이전 직업은 거의 사회의 소외된 쪽에 속하는 서비스 직업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차가 없는 열악한 지역의 작은 스튜디오에서 살았습니다.
투룸 강남으로 이사 (지루한 강남 아닌 좋은 집)
외제차... 일반 외제차 말고 연예인, 불법차 공제...
외식은 일상의 일부입니다. 모두 비싼 집에 있습니다. 한 끼에 300만~500만원, 하루에 한 끼만 외식해도 한 달 월급이다.
대학생들과 함께 메고 다니던 봉인된 가방을 챙겼는데 지금은 모든 것이 명품이 되었고...
연예인들이 카메라 마사지 받고 스타일리시해지고 예뻐지듯이
얼굴을 잘 알게 되면서 더 예뻐지고 트렌디한 룩으로 변신했어요.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했는데 사람을 많이 만날수록 애인이 생길 확률이 높을수록, 브랜드 콜라보레이션도 많이 해서 네트워크 레이어가 바뀌니까 남자친구가 스펙이 좋다.

갑자기 내 일상과 구독자의 격차가 엄청나다.
하지만 사람들은 기분이 좋을 때 미워하지 않고 멋있어 보이는 것이 좋다고 해서 더 많이 응원해준다.
좋은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솔직히 좀 질투도 나긴 한데 부족할 것 같아요 ㅠㅠ

오늘의 수업. 쿨하게 살자